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/ 연락처 / 홈페이지
고객센터 연락처와 운영 시간 안내
✔️ARS를 통한 서비스
📞 대표 고객센터
- 전화번호: 1577-1004
- 운영 시간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
📞 보험 가입 상담
- 전화번호: 1544-2004
📞 퇴직연금 상담
- 전화번호: 1899-4707
📞 해외에서 문의할 때
- 전화번호: +82-2-2047-2000
✔️온라인 및 모바일 창구
![]() |
동양생명 홈페이지 |
보험금 청구, 증명서 발급, 계약 내용 조회 등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
보험금 청구를 원하실 때는 필요한 구비서류를 준비하신 후, 방문, 우편, 팩스, 온라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동양생명 공식 홈페이지의 '보험금 접수방법 안내'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✔️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앱
동양생명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창구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. 이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보험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주요 서비스
- 조회 서비스 : 계약 내역, 변액보험, 대출 내역 등 확인 가능
- 보험 입출금 서비스 : 보험료 입금, 중도인출금 출금, 배당금 출금 등
- 대출 서비스 : 보험계약대출 신청 및 상환
- 고객 정보 관리 : 개인정보 변경,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
- 퇴직연금 서비스 : 계약 정보 조회, 적립금 운용 현황 등
- 고객센터 연계 : 콜센터 연결, 지점 찾기, 전화 예약 상담 등
앱 다운로드 및 설치
안드로이드 사용자
Google Play 스토어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mon.tyli.we.mobile
play.google.com 🔍 '동양생명 모바일창구' 검색 후 설치
아이폰 사용자
App Store
apps.apple.com 🔍 '동양생명 모바일창구' 검색 후 설치
자주 묻는 질문
Q. 앱에서 보험금 청구가 가능한가요?
A. 네, 모바일창구 앱을 통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합니다. 필요한 서류를 사진으로 첨부하여 간편하게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.
Q. 로그인 시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.
A. 인증번호가 오지 않을 경우,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하시거나 네트워크 상태를 점검해 주세요. 그래도 문제가 지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Q. 앱 사용 중 오류가 발생해요.
A. 앱을 업데이트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.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하거나,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.